티스토리 뷰

벌써 하이브리드 자동차가 나온지도 몇년이 지났는데요, 시간이 지날수록 하이브리드 차량에 대한 관심이 더욱더 높아지고 있습니다. 연비가 휘발유나 디젤에 비해 좋고 친환경차로 받는 혜택도 많다보니 기존에 타던 차량을 교체하는 경우가 많아지고 있습니다.




특히 그랜저 하이브리드가 대중들의 관심을 받고 있는데요, 출시당시 선풍적인 인기를 끌면서 판매대열에 당당히 1순위로 선택되었습니다. 가격은 수입차에 비해 다소 저렴하다고 할 수 있는데요, 한국차와 비교하면 조금 높은 수준에 출고가 되고 있습니다.




현재 그랜저 하이브리드 가격은 옵션에 따라 3,500만원에서 4천만원이상까지 책정된다고 합니다. 준중형 차량인데 이정도가격이면 싸다고는 할 수 없는데요, 하이브리드라는 장점으로 높은 출고가를 선택한것 같습니다. 현재는 현대차의 주력상품이 되고 있습니다.




하지만 인기가 많아지면 소비자들의 피드백도 늘어나게 되는데요, 그랜저 하이브리드 단점이 많이 거론되면서 각종 카페나 동호회 모임에서 그랜저 하이브리드에 대한 안좋은 소식이 계속 들려온다고 합니다. 물론 연비는 16.2km로 경차수준의 좋은 연비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하이브리드 차량이기 때문에 가속감이 떨어진다는것이 단점으로 지목되고 있습니다. 현재 전기차 판매율은 아직 하이브리드를 앞서고 있지는 않지만 가속감 하나는 뛰어나다고 합니다. 연비를 올리다보니 가속감이 떨어지는 현상이 발생한것입니다.



두번째 그랜저 하이브리드 단점은 차선 감지 시스템이 제대로 작동하지 않아 불안하다는 것입니다. 다른 차량의 경우 크루즈 주행이나 주행 및 조향 보조시스템이 안정적인데 그랜저 하이브리드의 경우 불안하다고 합니다.



또한 그랜저 ig 하이브리드 결함도 거론되고 있습니다. 특히 ig모델에서 이러한 증상이 많다고 하는데요, 전동 트렁크 결함이 많다고 합니다. 전동으로 되어 있는 트렁크가 완전히 열리지 않는다고 합니다. 모터를 교환해야 하는 불편한 상황이 발생한다고 합니다.



두번째는 단차 결함이 있다고 합니다. 세번째는 창문에 물기가 고이는 결함이 있으며 네번째는 HEV경고, 다섯번째는 P1744 변속기 에러, 여섯번째는 미션결함입니다. 이렇게 많은 결함으로 인해 소비자들의 불만이 증가하고 있는데요, 현대에서 빠른 조치를 하길 바랍니다.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AG
more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